전화상담
카카오톡상담
온라인상담

대표 인사말

마중의 제1목표는 의뢰인의 ‘만족’입니다.

진실되게 마중합니다.

마중의 제1목표는 의뢰인의 만족입니다.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마중의 대표 김용준 변호사입니다.

1년에 발생하는 교통사고건수는 20만건을 훌쩍 넘으며 1일 평균으로 계산하면 600건에 육박합니다. 경미한 사건을 제외한 사망·중상해 사고는 5만건으로 추산됩니다.

이렇듯 교통사고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흔하게 접하는 사고유형이기에 쉽게 생각하고 대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보험사는 막상 사고가 발생하면 피해자가 가입한 보험내용을 정확이 모른다는 것을 악용하여 가입할 때 들었던 수많은 보험항목들에 대해 이런 저런 제약사항을 제시하며 법정 손해액대비 지나치게 적은 보험급여를 지급하고자 합니다.

한편 수사기관은 정확한 형사절차와 대응 방법에 대한 안내없이 일방적인 조사와 출석을 요구하기 때문에 당사자들이 정확한 흐름을 이해하고 처벌과 피해를 최소화할 시점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편 교통사고는 ① 차 대 차, 사람 대 차, 전동기 대 사람 등 탈 것에 따라 대응방법이 다르고 ② 교차로 사고, 다중추돌사고, 도교법위반사고 등 사고 유형에 따라 대응방법이 다르며 ③ 사망, 장해, 간병필요여부 등 재해정도에 따라 대응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 유형과 재해정도에 따라 유기적으로 선택적 대응을 해야 하는 매우 특수한 영역입니다.

저희 마중의 교통사고 센터는 위와 같이 다양한 유형의 교통사고·재해사건을 2,300건 이상 처리하면서, 피해자와 가해자들이 보험사와 수사기관을 상대하면서 겪게 되는 고충과 손해를 정확히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특정사건에 대해서는 모두가 쉽지 않다고 하는 사안도 의뢰인의 입장에서 늘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드리려 노력하였고, 이 과정에서 새로운 선례를 남기면서 독보적인 노하우를 습득하였습니다.

마중에는 ‘실력’과 ‘진심’이 있습니다. 사고는 결국 보상과 배상 즉 돈으로 끝나는 듯하지만, 그 안에는 당사자의 억울함과 가족의 아픔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공감하고 사안을 이끌어 드려야만 최적의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대표변호사로서 우리 마중은 실력과 진심으로, 그리고 사고 당사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로 여러분을 '마중' 할 것을 약속합니다.

진실되게 마중하겠습니다.

대표변호사 김용준